
단행본
CRM 고객관계관리 전략: 원리와 응용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principle and practical application
- 단체저자
- 한국CRM학회 | 한국데이터베이스마케팅협회
- 판사항
- 2판
- 발행사항
- 고양 : 사이텍미디어, 2011
- 형태사항
- xv, 598 p.: 삽화, 도표 ; 26 cm
- 서지주기
- 참고문헌과 색인수록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자료실 | E205137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E205137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자료실
목차
제1부 CRM 원리와 이론
1장. CRM의 배경과 정의
2장 CRM의 범위와 형태
3장 CRM의 이론적 접근
제2부 CRM 응용전략
4장 고객가치 분석 및 활용
5장 CRM 전략의 수립
6장 CRM 시스템
7장 데이터마이닝의 개념
8장 데이터마이닝 기법
제 3부 CRM과 기업경영
9장 CRM 중심의 마케팅
10장 CRM 중심의 영업
11장 CRM 중심의 고객서비스
제 4부 전사적 CRM 체제
12장 CRM 역량과 성과평가
13장 CRM과 조직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