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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행본

CRM 고객관계관리 전략: 원리와 응용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principle and practical application

판사항
2판
발행사항
고양 : 사이텍미디어, 2011
형태사항
xv, 598 p.: 삽화, 도표 ; 26 cm
서지주기
참고문헌과 색인수록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자료실E205137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E205137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자료실
목차
제1부 CRM 원리와 이론 1장. CRM의 배경과 정의 2장 CRM의 범위와 형태 3장 CRM의 이론적 접근 제2부 CRM 응용전략 4장 고객가치 분석 및 활용 5장 CRM 전략의 수립 6장 CRM 시스템 7장 데이터마이닝의 개념 8장 데이터마이닝 기법 제 3부 CRM과 기업경영 9장 CRM 중심의 마케팅 10장 CRM 중심의 영업 11장 CRM 중심의 고객서비스 제 4부 전사적 CRM 체제 12장 CRM 역량과 성과평가 13장 CRM과 조직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