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연구원 전자도서관

로그인

에너지경제연구원 전자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교양도서

광고로 보는 미디어 테크놀로지의 소비문화사

A history of consumption culture of media technology in advertisements and commercials

저자
김병희
발행사항
서울 : 서울경제경영, 2016
형태사항
xi, 395 p. : 삽화, 도표 ; 25 cm
서지주기
참고문헌(p. 381-391)과 색인수록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연구외도서G101068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G101068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연구외도서
목차
머리말 저자소개 CHAPTER 01 미디어 테크놀로지 서설 CHAPTER 02 영상 미디어 제품 광고의 변천 CHAPTER 03 음성 미디어 제품 광고의 변천 CHAPTER 04 기록재생 미디어 제품 광고의 변천 CHAPTER 05 통신 미디어 제품 광공의 변천 CHAPTER 06 컴퓨터 미디어 제품 광고의 변천 CHAPTER 07 결론 및 전망 참고문헌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