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양도서
광고로 보는 미디어 테크놀로지의 소비문화사
A history of consumption culture of media technology in advertisements and commercials
- 저자
- 김병희
- 발행사항
- 서울 : 서울경제경영, 2016
- 형태사항
- xi, 395 p. : 삽화, 도표 ; 25 cm
- 서지주기
- 참고문헌(p. 381-391)과 색인수록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연구외도서 | G101068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G101068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연구외도서
목차
머리말
저자소개
CHAPTER 01 미디어 테크놀로지 서설
CHAPTER 02 영상 미디어 제품 광고의 변천
CHAPTER 03 음성 미디어 제품 광고의 변천
CHAPTER 04 기록재생 미디어 제품 광고의 변천
CHAPTER 05 통신 미디어 제품 광공의 변천
CHAPTER 06 컴퓨터 미디어 제품 광고의 변천
CHAPTER 07 결론 및 전망
참고문헌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