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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양도서

디지털 마케팅 4.0: 4차 산업혁명과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Digital marketing 4.0

발행사항
서울 : 청송미디어, 2018
형태사항
ix, 353 p. : 천연색삽화, 도표 ; 26 cm
서지주기
참고문헌(p. 346-351)과 색인수록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자료실G101295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G101295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자료실
목차
01 4차 산업혁명과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1. 4차 산업혁명, 디지털 전환, 그리고 디지털 미디어 2.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02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 1. 디지털 마케팅의 정의 2. 디지털 마케팅 전략 3. 디지털 마케팅 믹스 4.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디지털 광고 03 디지털 광고 전략 1. 디지털 광고의 개요 및 속성 2. 디지털 광고 전략 04 디지털 트래픽 빌딩: 구전과 SNS 마케팅, 콘텐츠마케팅과 네이티브광고 1. 구전 마케팅 2. SNS를 활용한 구전 마케팅 3. 콘텐츠 마케팅과 네이티브광고 05 디지털 트래픽 빌딩: 인터랙티브 미디어 캠페인 1. 상호작용성에 대한 이해 2. 인터랙티브 미디어의 개념 3. 인터랙티브 캠페인를 통한 트래픽 빌딩 06 디지털 트래픽 빌딩: 모바일 광고 1. 모바일 광고의 현황 2. 모바일 광고의 특징 3.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4. 모바일 광고 시장의 과제와 미래 07 디지털 광고의 효과 측정 1. 인터넷 사용자 측정 및 광고 효과 2. 인터넷 매체 및 광고 효과 연구 3. 디지털 사이니지 매체 및 광고 효과 연구 4. 미디어 사용자 측정의 미래 08 빅데이터 마케팅: 타게팅과 개인화 1. 빅 데이터 산업의 부상 2. 데이터 기반 타겟팅 3. 데이터 기반 개인화 09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 1. 현실과 가까워지고 있는 공상 2. 디지털, 그리고 인터랙티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3. 디지털 마케팅 트랜드 4. AI와 디지털 마케팅 5. 블록체인 기술과 디지털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