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고서KEI 연구보고서 2016-15an Analysis Method for Improvement Effects of Air Quality to Establish Transport Policy Targeting Mobile Sources
교통환경정책 수립을 위한 대기환경 개선효과 추정방안 연구: 도로이동오염원을 중심으로
- 단체저자
- 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
- 발행사항
- 세종 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 2016
- 형태사항
- 126 p. 도표 그래프 25 cm
- 총서사항
- KEI 연구보고서 2016-15
- 서지주기
- 참고문헌(p.117-123) 수록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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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가능 (1) | ||||
자료실 | P424489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P424489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자료실
목차
제1장 서 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의 범위 및 방법
3. 선행연구와의 차별성
제2장 교통환경정책 동향 분석
1. 국제기구별 정책 동향
2. 국가별 정책 동향
3. 시사점
제3장 도로이동오염원 대기환경 개선효과 분석 방법론
1. 기존 방법론 고찰
2. 관련 연구사례
3. 시사점
제4장 도로이동오염원 대기환경 개선효과 시나리오 분석
1. 분석 개요
2. 대기환경 개선효과 분석
제5장 결론 및 제언
1. 결론
2. 정책 제언
참고문헌
Abstr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