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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Analysing the Effect of Automobile-related Taxes and Subsidies: Structural Demand Estimation Approach

수요모형 추정을 통한 자동차 관련 조세·재정정책 효과분석 연구

발행사항
세종 한국조세재정연구원 2019
형태사항
57p 표 24cm
서지주기
참고문헌 (p.48-49)수록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자료실P425480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P425480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자료실
목차
Ⅰ. 서론 Ⅱ. 관련 제도 현황 및 변화 1. 조세제도 2. 보조금제도 Ⅲ. 선형연구 검토 1. 자동차 수요모형 추정 2. 자동차 관련 조세․재정정책의 효과 Ⅳ. 모형의 설정 Ⅴ. 모형의 추정 1. 분석자료 2. 추정방법 3. 추정결과 Ⅵ. 정책실험 및 시사점 1. 개별소비세 변경 가. 개별소비세 폐지 나. 개별소비세율 이원화 2. 전기차에 대한 지원 폐지 Ⅶ.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