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고서KOTI 연구총서 2012-23GHG Abatement Potentials with Bottom-up Model in the Transport Sector
온실가스 저감모형을 활용한 교통부문 감축량 산정 및 활용방안 연구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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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가능 (1) | ||||
자료실 | P422408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P422408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자료실
목차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주요 내용
제3절 연구의 차별성
제2장 온실가스 배출 현황 및 감축모형
제1절 온실가스 배출 현황
제2절 해외 온실가스 감축정책 현황
제3절 우리나라 2020 온실가스 감축 계획
제4절 온실가스 감축량 산정 모형
제3장 온실가스 배출 전망 및 BAU 설정
제1절 개요 및 온실가스 배출 전망
제2절 BAU 설정
제4장 저감 잠재량 및 저감 한계비용 분석
제1절 온실가스 감축방안 설정
제2절 감축방안별 저감 잠재량 분석
제3절 저감 한계비용 분석
제5장 온실가스 저감모형의 활용
제1절 기술부문 온실가스 감축정책의 중요성
제2절 기술부문 온실가스 저감모형의 활용
제6장 결론 및 정책 제언
제1절 결론
제2절 정책 제언
참고문헌
부록
Abstr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