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KDI 정책연구시리즈 2010-01
국가 간 언론사 간 인식 비교를 통해서 본 CRS의 정체성 및 정책적 함의
- 저자
- 김동률
- 발행사항
- 서울 KDI 2010
- 형태사항
- 46p. 24cm
- 총서사항
- KDI 정책연구시리즈 2010-01
- 서지주기
- 참고문헌 (p.42)수록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자료실 | P420297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P420297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자료실
목차
요약
제1장 들어가며
제2장 이론적 논의
제1절 CSR,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
제2절 한국기업의 CSR
제3절 CSR과 미디어 프레임
제3장 연구문제와 연구방법
제1절 연구문제
제2절 자료수집과 분석방법
1. 분석 대상
2. 뉴스 프레임의 구성
3. 분석유목
4. 분석의 신뢰도
제4장 연구 결과
제1절 국가별 주요 뉴스 프레임
제2절 신문사별 주요 뉴스 프레임
제3절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CSR)에 대한 국가 간 뉴스 프레임 핵심 입장
제5장 결론 및 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