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연구원 전자도서관

로그인

에너지경제연구원 전자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단행본Industrial organization contemporary theory and empirical applications

산업조직론: 현대 이론과 실증적 응용

발행사항
서울 : 아카데미프레스, 2011
형태사항
xxviii, 802 p. : 도표 ; 26 cm
서지주기
참고문헌과 색인 수록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지금 이용 불가 (1)
자료실E205406대출중2025.07.21
지금 이용 불가 (1)
  • 등록번호
    E205406
    상태/반납예정일
    대출중
    2025.07.21
    위치/청구기호(출력)
    자료실
목차
제1부: 기초 제1장. 산업조직론: 무엇을, 어떻게, 왜 제2장. 기초 미시경제학 제3장. 시장구조와 시장지배력 제4장. 기술과 비용 제2부: 독점력의 이론과 실제 제5장. 가격차별과 독점: 선형가격전략 제6장. 가격차별과 독점: 비선형가격전략 제7장. 독점의 제품다양성과 품질 제8장. 묶어 팔기와 끼워 팔기 제3부: 과점과 전략적 상호작용 제9장. 정태적 게임과 꾸르노 경쟁 제10장. 가격경쟁 제11장. 동태적 게임과 선점자/후발자 제4부: 반경쟁 전략 제12장. 진입저지 가격책정과 진입저지 제13장. 약탈적 행위: 최근 동향 제14장. 가격고정과 반복게임 제15장. 담합의 적발과 공공정책 제5부: 기업들 간의 계약 제16장 수평합병 제17장. 수직합병과 복합합병 제18장. 수직적 가격제한 제19장. 비가격 수직적 제한 제6부: 비가격 경쟁 제20장. 광고, 시장지배력, 정보 제21장. 광고, 경쟁, 브랜드 이름 제22장. 연구개발 제23장. 특허와 특허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