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연구외도서 | G100395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G100395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연구외도서
목차
1부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의 이해
1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개념
2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 접근 경로와 방법
3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마케팅
2부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의 토대
4 프로그램 개발 영역 선정
5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 주제 선정을 위한 환경 분석
6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목표와 전략
7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표적시장 선정
8 프로그램의 시장성 평가(1): 시장성 평가 요인
9 프로그램의 시장성 평가(2): 시장성 평가 대상과 절차
10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욕구조사
3부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의 실제
11 평생교육 프로그램 생산: 기획과 설계
12 프로그램의 촉진: 광고, pr
13 프로그램의 가격: 수강료
14 프로그램의 유통: 정보, 준비, 운영, 서비스, 평가, 사후관계, 위기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