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연구원 전자도서관

로그인

에너지경제연구원 전자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교양도서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론: 마케팅 이론으로 풀어보는

발행사항
서울 : 청목, 2011
형태사항
327p. ; 26cm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연구외도서G100395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G100395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연구외도서
목차

1부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의 이해
1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개념
2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 접근 경로와 방법
3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마케팅

2부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의 토대
4 프로그램 개발 영역 선정
5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 주제 선정을 위한 환경 분석
6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목표와 전략
7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표적시장 선정
8 프로그램의 시장성 평가(1): 시장성 평가 요인
9 프로그램의 시장성 평가(2): 시장성 평가 대상과 절차
10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욕구조사

3부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의 실제
11 평생교육 프로그램 생산: 기획과 설계
12 프로그램의 촉진: 광고, pr
13 프로그램의 가격: 수강료
14 프로그램의 유통: 정보, 준비, 운영, 서비스, 평가, 사후관계, 위기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