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연구원 전자도서관

로그인

에너지경제연구원 전자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단행본

(마케팅의 동향을 앞서 보려면 꼭 알아야 할) 마케팅 연구의 흐름

발행사항
파주 : 法文社, 2015
형태사항
xv, 541 p. : 삽화 ; 27 cm
서지주기
참고문헌 수록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자료실P426430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P426430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자료실
목차
제1부 마케팅 믹스 1 마케팅 분야의 신제품개발과 혁신관리에 대한 국내 연구성과 검토와 향후 연구방향에 대한 제언_주재우 임수빈 김유정 2 국내 가격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및 향후 연구방향_차경천 3 우리나라 영업 연구의 현재와 미래: 비판적 고찰과 미래 연구방향을 중심으로_박정은 4 판매촉진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_이석규 이세나 조재욱 5 유통 연구에 관한 비판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_박정은 6 서비스 마케팅 연구의 최근 경향 분석과 향후 과제_이유재 이청림 제2부 마케팅의 전략적 이슈 7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_한상린 8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_한상만 9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관계마케팅, 고객관계관리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과 미래 연구를 위한 제언_라선아 이유재 10 계량마케팅 연구에 대한 고찰: Review 2001-20014_강우성 정환 김영찬 11 구전연구에 관한 문헌적 고찰 및 제언_류강석 유시진 12 사회공헌활동의 유형과 성공요건_유창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