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행본
경영전략
Strategic Management
- 저자
- 장세진
- 판사항
- 제8판
- 발행사항
- 서울 : 박영사, 2014
- 형태사항
- 477 p. : 도표, 그래프, 삽화 ; 26 cm
- 서지주기
- 참고문헌 및 색인 수록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자료실 | E205730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E205730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자료실
목차
PART 01 경영전략수립의 기본
Chapter1 경영전략이란 무엇인가
Chapter2 글로벌경영환경하의 기업의 목표와 지배구조
PART 02 경영전략분석의 기본틀
Chapter3 기엽의 외부환경 분석
Chapter4 기업의 경영자원과 핵심역량
Chapter5 조직구조,성과통제,기업문화,리더십
PART 03 사업부수준의 경쟁전략
Chapter6 경쟁우위와 경쟁전략
Chapter7 비용우위와 가격경쟁
Chapter8 차별화우위된 차별화전략
PART 04 기업수준의전략
Chapter9 기업의 다각화전략
Chapter10 수직적 통합과 아웃소싱전략
Chapter11 해외시장 진출전략
Chapter12 전략적 제휴,합작투자,기업인수합병
PART 05 미래를 지향하는 경영전략
Chapter13 구조조정과 경영혁신
Chapter14 태동하는 미래의 산업,세계의 잠재적 시장,미래의 기업조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