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KISDI 기본연구 10-09
멀티플 플레이 서비스(MPS) 선택의 결정요인 연구
- 단체저자
- 정보통신정책연구원
- 발행사항
- 서울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10
- 형태사항
- 107p. 23cm
- 총서사항
- KISDI 기본연구 10-09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지금 이용 불가 (1) | ||||
자료실 | P420476 | 제적 |
지금 이용 불가 (1)
- 등록번호
- P420476
- 상태/반납예정일
- 제적
- 위치/청구기호(출력)
- 자료실
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방송통신 결합상품 제공 현황 분석
제1절 우리나라의 방송통신 결합상품 제공 현황
1. 국내 결합상품 관련 제도
2. 사업자별 결합상품 현황
제2절 미국의 방송통신 결합상품 제공 현황
1. 미국의 결합서비스 관련 제도
2. 사업자별 결합상품 현황
제3절 요약 및 시사점
제3장 방송통신 결합서비스 선택 결정 요인 및 브랜드 선택 행태 분석
제1절 기존 연구
1. 결합판매의 동기에 관한 일반 이론
2. 결합상품의 효율성제고에 관한 이론
3. 결합상품에 관한 실증 연구
제2절 설문조사의 주요 이슈 및 설계
1. 설문조사의 주요 이슈
2. 설문조사의 구조
제3절 방송통신 결합서비스 선택 결정 요인 분석
1. 주요 조사 결과
2. 요약 및 시사점
제4절 방송통신 결합서비스 브랜드 선택 행태 분석
1. 조사 배경
2. 결합 브랜드 선택 행태
3. 결합에 따른 서비스 해지 및 이용 증감
4. 요약 및 시사점
제4장 결합서비스 선택에 관한 컨조인트 분석
제1절 컨조인트 설계
제2절 컨조인트 분석방법론
1. 컨조인트 분석의 정의
2. 컨조인트 분석의 진행 방법
3. 분석모형의 선택
제3절 분석 결과
제5장 결론 및 시사점
제1절 요약
제2절 정책적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