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연구원 전자도서관

로그인

에너지경제연구원 전자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보고서KOTI 연구총서 2010-19

마케팅을 통한 철도 이용활성화 방안

발행사항
서울 한국교통연구원 2010
형태사항
184p. 24cm
총서사항
KOTI 연구총서 2010-19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자료실P420511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P420511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자료실
목차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제2절 연구 범위 및 방법 제3절 선행연구 검토 및 본 연구와의 차별성 제2장 감성을 이용한 철도 마케팅의 개념 정립 제1절 감성을 이용한 마케팅 이론 제2절 철도 감성마케팅의 개념 정립 제3절 철도 마케팅의 현황 제4절 철도 감성마케팅의 필요성 및 선결과제 추출 제3장 감성마케팅과 철도 이용 행태의 관련성 검증 제1절 통계분석에 근거한 관련성 분석 제2절 교통행태 이론에 근거한 관련성 분석 제3절 환경의식을 이용한 철도 감성마케팅의 적용 방향 제4장 철도 감성마케팅의 효과 분석 제1절 분석의 개요 제2절 철도 감성마케팅의 실행 제3절 철도 감성마케팅에 따른 자동차 의존성 변화 효과 제4절 철도 감성마케팅의 기대효과 제5장 철도 이용활성화를 위한 감성마케팅 추진방안 제1절 철도 감성마케팅의 추진방안 제2절 유틸리티 마케팅의 실행방안 제3절 철도 감성마케팅의 제도적 지원방안 제6장 결론 및 정책 제언 제1절 결론 제2절 정책 제언 참고문헌 부록 Abstract